본문 바로가기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9월 첫째 주

테필라 2022. 9. 2.
반응형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 9월 7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  9월 첫째 주 수요 예배 기도문

존귀하신 하나님 저희를 사랑하사 길 잃고 방황할 때 주의 길로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이 아니었다면 우리는 진정한 생명의 길로 가지 못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양과 같이 우리의 길로 갔지만 하나님은 우리를 내버려 두지 아니하시고 선하게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힌남노 태풍으로 인해 많은 수해를 당했습니다. 태풍이 지나간 자리에 상흔이 남겨졌고, 강력한 바람으로 인해 많은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나서서 수해를 복구하고 있습니다. 주님, 속히 복구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수해 피해를 입은 모든 가정들이 회복되게 하시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정부가 지원하게 하소서. 정치인들은 입으로만 복구가 아니라 물질로 마음으로 돕게 하옵소서.

 

우리가 힘써 예수님을 닮아가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이 땅에 계시는 동안 행하셨던 일들을 기록한 복음서를 읽고, 그 안에서 행하신 일들을 읽고 묵상하며 행하게 하옵소서. 나를 위하여 살아가는 존재가 아니라 오직 길을 잃고 방황하는 이들을 주님께로 인도하는 삶을 살게 하시고, 나의 것을 가난한 이웃들과 함께 나누는 삶을 살게 하소서.

 

욕심도 아닌 인간의 소욕도 아닌 성령의 능력을 따라 살아가게 하소서. 인간의 지혜와 방법이 아니라 기록된 말씀을 대로 살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매순간 하나님을 의지하게 하시고, 성령의 지혜를 따라 살아가게 하옵소서.

 

금요일부터 추석 명절 연휴가 시작됩니다. 태풍이 피해가 가시지 않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두가 힘써 하나되어 연합하기를 원합니다. 고향을 오가는 모든 일정 속에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게 하소서.

 

우리 교회가 날로 부흥하고 성장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고, 성령의 위로가 가득한 교회가 되게 하소서. 예배 때마다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하게 하소서. 소망 가운데 거하게 하시고, 진리를 따라 살아가는 멋진 인생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