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 대표 기도문 8월 마지막 주

테필라 2022. 8. 31.
반응형

수요 대표 기도문

2022년 8월 31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우리를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연약한 저희를 사랑하시어 고단한 시간을 잘 보내게 하시고 8월의 마지막 수요일 예배로 저희들을 불러 모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십자가의 놀라운 사랑을 베푸사 슬픔이 아닌 감사의 시간들로 채워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날마다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늘 기억하여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우리의 세상이 세상의 생각에 물들지 않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언어가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워 지기를 원합니다. 거짓이 아닌 진실을 말하고, 악이 아닌 의를 행하며, 욕망이 아닌 헌신을 선택하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남겨진 육신과 죄악의 욕망을 다 벗어 버리게 하옵소서.

 

8월의 마지막 수요일을 허락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시간이 어찌나 빠르지 저희도 모르게 이렇게 흘러갑니다. 우리가 붙잡고 싶어도 붙잡을 수 없고, 우리고 놓고 싶어도 놓지 못합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식 법칙을 따라 이렇게 흘러갑니다. 흘러가는 시간들을 붙잡을 수 없으니 세월을 아끼는 지혜를 주시고, 거룩하고 순결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거짓과 탐욕에 휩싸여 살아가지 않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교회가 날이 갈수록 성장하고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지금까지 선하게 인도하여 주신 주님, 저희의 삶은 오직 하나님의 것입니다. 우리를 사용하셔서 하나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하여 기꺼이 사용되기를 원합니다. 참 소망이 우리 안에 넘치게 하시고, 진실한 마음으로 일상의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따른다 하면서도 세상의 것을 추구하며 살아가려는 욕망을 내려놓게 하옵소서.

 

이제 곧 가을이 시작됩니다. 가을은 우리의 믿음과 삶이 성숙해 지기를 원합니다. 하늘의 언어로 우리의 입술을 채우고, 천상의 기쁨으로 우리의 마음을 채우길 원합니다. 헛된 것을 바라지 않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것들을 바라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날마다 그리스도 안에서 참된 기쁨을 누리게 하시고, 십자가의 능력으로 참 소망을 얻게 하옵소서. 힘들고 어려울 때 우리의 눈물을 닦아 주시고, 우리의 상처를 싸매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광야에서 이스라엘을 인도하신 하나님은 오늘도 우리를 가나안 복지로 인도하심을 믿습니다. 보이는 것에 속지 않고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추구하게 하오소서.

 

주님께 나아갑니다. 마음을 열어 주님을 의지게 하시고, 생각을 열어 주님을 따르게 하옵소서. 하늘 문을 여시고 마음껏 복주시기를 원합니다. 갈급한 마음으로 주님께 나온 주의 백성들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카카오톡채널로 이동합니다. 채널을 추가하시면 매주 대표 기도문을 카카오톡에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를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시기를 원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