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5월 셋째 주 스승의 주일

테필라 2022. 5. 13.
반응형

주일 대표 기도문

5월 셋째 주 스승의 주일 대표 기도문

 

항상 좋은 것으로 저희들에게 주시고 하늘 양식으로 배불리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세상 만물 가운데 흠 많고 부족한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귀한 백성 삼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무지하고 어둠 속에서 헤매던 저희를 진리의 말씀으로 깨우치셔서 하나님의 영원한 나라를 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찬양하며 경배하기를 원합니다.

 

지금까지 지내온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사랑입니다. 우리는 오직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돌릴 뿐입니다. 5월 셋째 주일을 맞아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놀라운 사랑을 찬양하고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들로 하여금 마음과 생각이 늘 하나님을 생각하고 진리의 말씀을 따라 행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오늘은 스승의 주일로 저희들이 지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인류의 스승이 되셔서 무지몽매한자들을 가르치셔서 바른 길로 인도하셨습니다. 또한 선지자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한 자들을 주님께로 인도하셨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늘 완고한 마음과 고집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기보다 나의 욕망을 따라갔습니다. 주여, 저희들을 긍휼히 여기시고 성령의 불로 충만하게 채우사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완악한 마음으로 살아가던 저희에게 말씀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심으로 저희에게 생명을 주신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삶이 언제나 하나님을 사랑하고 섬기는 일에 부족함이 없도록 항상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님은 친히 말씀으로 저희를 깨우치시고, 이적과 기적을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보이셨습니다. 또한 상한 자들과 병든 자들을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심으로 하나님의 나라의 복된 모습을 가르치셨습니다.

 

예수님은 우리의 구세주이시며, 우리의 주인시시며, 또한 선생이십니다. 우리는 늘 주님의 언어와 뜻과 마음을 본받아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님은 자기를 부인하고 날마다 자기의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라' 하셨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늘 우리 자신을 부인하고 주님께서 가신 그 길을 걷게 하옵소서.

 

스승의 주일을 통하여 우리 교회가 더욱 진리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게 하옵소서. 온 성도가 한 마음으로 주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배우며 실천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주의 말씀을 가르치는 주일학교를 붙들어 주시고, 말씀으로 지도하는 전도사님과 공과 공부를 하는 선생님들에게 하늘의 지혜와 충만한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교회의 말씀 선포자 담임목사님을 세워 주셨습니다. 오늘도 말씀 증거 하실 때 하늘의 능력으로 덧입혀 주옵소서. 말씀을 통하여 우리의 영혼이 각성되고 하나님의 나라가 우리 가운데 강력하게 임하게 하옵소서. 말씀을 듣고 아멘 한 자들마다 생명의 능력이 그의 삶을 지배하게 하시고, 모든 악과 거짓이 씻겨지고 연약함과 부족함이 강하고 완전하게 변화받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5월 대표 기도문 모음

 

5월 대표 기도문 모음

5월 대표 기도문 모음 5월 대표 기도문을 한 곳에 모아 정리했습니다.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주일 낮, 주일 오후, 수요일과 새벽 기도문입니다. 주일 낮 대표 기도문 5월 대표 기도문 5월 첫째 주일

praynbibl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