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4월 다섯째 주

테필라 2023. 4. 24.
반응형

 

언제나 우리를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만세전에 저희를 택하사 하나님의 거룩한 삼아 주시고, 주님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심과 높음을 찬양합니다.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영원토록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며 높이기를 원합니다.

 

4월의 마지막 주일을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일상이 언제나 하나님 안에 있음을 믿습니다. 흐르는 시간 속에서 하나님의 행하심을 늘 의지하고 온전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 나아가며 우리의 죄악들을 주님께 회개합니다. 지난 한 주간을 코람데오의 삶을 살지 못하고 나만의 욕심과 욕망에 사로 잡혀 살았다면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거룩한 주의 백성다움을 잃고 세속에 휩쓸려 살아갔던 우리의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한 달을 마무리하며 새로운 한 달을 맞이합니다. 하나님의 시간은 쉬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역사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선하게 인도하셨던 하나님의 통치와 사랑이 여전히 계속될 것임을 우리는 압니다. 역사는 뒤숭숭하고, 정치적 소요는 그치지 않지만 하나님은 모든 환경 속에서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으로 모든 것을 선하게 변화시킬 것을 믿습니다. 지나왔던 시간들도 하나님의 것이며, 다가올 5월도 하나님의 것입니다. 모든 시간들을 주님과 함께 선하게 동행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교회를 위해 애쓰고 수고하는 담임목사님을 비롯한 교역자들에게 영육간에 강건함을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능력과 사랑이 늘 충만하게 하시고, 육신적으로 지치지 않게 하시고, 영적으로 더욱 강하여져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사역을 위해 늘 기도하며 수고할 때 성령의 충만을 허락하사 하나님의 높으심과 능력을 드러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물질적 어려움으로 사역이 지체되지 않도록 물질적으로도 충만하게 채워 주시기를 원합니다. 맡은 부서가 주님 안에서 성장하고 부흥하게 하옵소서.

 

 

다음세대가 날로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출산율의 저하로 인해 날로 학생수가 들어줄고 있습니다. 정부가 바른 정책을 통해 다시 출산율이 높아지게 하시고, 우리 교회도 주일학교에 힘쓰며 그들에게 말씀을 가르침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 나가게 하옵소서. 수고하는 교사들에게 힘을 주옵소서. 최선을 다해 어린 생명을 돌보고 기도할 때 하나님의 선하신 능력이 그들 가운데 충만하기를 원합니다.

 

주의 말씀을 선포하기 위하여 단 위에 서신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선포되는 말씀을 통해 우리의 마음이 변화되고 새롭게 각성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다른 주일 4월 대표 기도문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