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6월 첫째 주

테필라 2023. 5. 8.
반응형

주일 낮 대표 기도문

2023년 6월 4일 주일 대표 기도문

 

6월의 첫 번째 주일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거룩하시고 자비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홀로 높은 곳에 계시면서 온 천지 만물을 운행하시는 하나님, 저희에게 새로운 한 달을 허락하시 이렇게 만백성이 모여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사랑입니다. 온천하에 하나님만이 홀로 높으시니, 우리가 영원토록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드리기를 원합니다.

 

지난 주간의 삶을 회개합니다. 주님이 주신 생명의 능력을 사용하지 않고 세상의 썩어져 가는 구습을 따라갔을 때가 많았습니다. 말씀에 순종하기보다 세상의 유혹에 흔들렸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 안에 생명과 소망의 향기가 흘러넘쳐야 함에도 악취가 나지 않았는지요. 주여,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의 사랑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며 의지 하오니 이 시간 크신 긍휼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모든 생명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시고, 오직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로 만물을 통치하십니다.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늘 기억하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봄이 지나고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은 변함 없이 한 계절을 보내고 또 다른 계절을 우리에게 선물로 주십니다. 하나님, 저희로 하여금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가장 소중하고 가치 있는 일들에 최선을 다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을 기억하고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능력과 사랑이 우리 안에 넘쳐서 무엇을 하든, 어디에 있든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으로 저희들을 채워 주시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우둔하고 어리석습니다. 저희들을 붙드사 하나님의 사랑으로 충만하게 채우사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 거하게 하소서.

 

6월은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쳤던 호국선열들을 기억하고 우리 또한 대한민국을 위해 수고하고 애쓰는 국민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이 나라가 주의 사랑으로 그 어떤 나라보다 강하고 능력 있는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외세의 억압에 굴욕 당하지 않고, 강력한 힘과 능력으로 세계 속에서 위상을 높여가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 주옵소서. 절망한 자들이 희망을 얻게 하시고, 상심한 자들이 힘을 얻어 힘차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께 열납되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능력과 사랑을 증거 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