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10월 첫째 주

테필라 2022. 10. 1.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 2022년 10월 2일 주일 대표 기도문
  • 10월 첫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 국군의 날 기념 주일 대표 기도문

 

성도들의 피할 바위가 되시고, 고난당하는 자들의 피난처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능력의 말씀으로 택하신 자들을 돌보시고 붙들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끝이 없고, 하나님의 인애는 영원합니다. 우리의 높으신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입술이 우리의 마음이 우리의 행위가 언제나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어제는 74주년 국군의 날 행사가 있었습니다. 대한민국의 주권과 자유를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국군 장병들에게 주님의 크신 은혜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약소했단 대한민국의 국방력이 세계 6위라는 엄청난 힘을 갖게 되고, 최첨단 무기와 강력한 전자화되고 자동화된 국방 시스템을 갖게 되어 그 어떤 나라보다 강려한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유난히 한국 무기에 대한 수출이 많은 시기입니다. 그만큼 한국의 국방력과 기술이 뛰어나다는 것을 방증한 것이 아니겠습니까.

 

국사력은 국가의 경제를 기반으로 세워지고, 민주적이고 자율적인 정신으로 세워진다는 것을 잘 압니다. 하나님께 대한민국을 붙들어 주시고, 놀라운 경제대국의 꿈을 이루어 주셨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대한민국이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여 모든 나라들 가운데 우뚝 서게 하시고, 강력한 나라 되어 세계만방에 존재감을 드러내게 하옵소서.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어려움과 역경이 가득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발전했고 성장했습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이 하나 되어 주를 믿는 주의 백성들이 되게 하시고, 거짓과 탐욕을 버리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한국의 교회들이 힘차게 일어나 시대에 맞는 옷을 입기를 원합니다. 권위의식을 버리고 낮은 자의 모습으로 돌아가며, 허례허식의 가면을 벗고 진실과 사랑의 옷을 입게 하옵소서. 깊어 가는 가을을 보며 모든 시간에 때가 있음을 생각합니다. 한국교회가 그동안 성장과 양적 팽창에 몰두했다면 이제는 진실한 믿음과 성숙한 신앙의 도를 실천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거룩한 의를 드러내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소망 없는 자들에게 소망을 주고, 슬퍼하는 이들에게 위로하며, 가난한 자들을 돌보는 사회적 필요에 응답하며 하나님의 뜻을 드러내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성도들이 한마음과 한뜻이 되어 하나님의 영광 드러내는 교회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0월 대표 기도문 모음

 

 

10월 대표기도문 모음

10월 대표 기도문 모음 10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0월은 교회마다 여러 행사와 절기가 있는 시간입니다. 세례와 성찬도 함께 진행되는 교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10월 기도문을 모았습니다.

praynbibl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