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10월 첫째주

테필라 2023. 9. 27.
반응형

주일 낮 대표 기도문

  • 10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하나님 감사합니다.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에게 기쁘고 복된 날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거룩한 주일, 주의 백성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성령께서 임재하사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복된 주일 예배가 되게 하소서.

 

모든 시간시간을 붙드시고 사랑과 은혜로 채워 주심을 감사합니다. 보잘것없고 초라한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나라의 일꾼 삼아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10월 첫째 주일을 맞아 온 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할 때 받아 주소서.

 

회개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늘 산다 하면서도 나의 욕심이 나를 사로잡을 때가 많았습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지 못하고 살았던 지난날들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소서. 최선을 다하려 했지만 원대로 되지 못해 낙망하고 실망할 때가 많았습니다. 주여, 사람의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께 모든 죄를 사하여 간구하여 긍휼히 여겨 주소서.

 

주님께 간구합니다.

 

우리 교회를 사랑하여 주사 모든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말씀이 풍성한 교회가 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매 주일마다, 예배시마다 목사님을 통해 새롭고 은혜로운 말씀을 듣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목사님께 지혜와 명철을 더하사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게 하시고, 모든 성도를 위해 기도할 때 하늘의 능력을 입혀 주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하나님만을 의지하게 하소서. 나의 욕심과 욕망을 따라 살아갈 때가 참 많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하나님을 의지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인간의 욕망은 끝이 없어 자꾸만 나의 경험과 지식을 의지하려 합니다. 성령 충만하여 하나님께서 나를 주관하고 말씀만을 따라 살아가게 하소서.

 

추석은 지나갔지만 이번 주도 개천절과 함께 연휴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긴 연휴 기간 동안 우리의 사명을 놓치지 않게 하시고, 어디에 있든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내가 먼저 양보하고, 사랑하고, 헌신하는 자로 살아가게 하소서. 세상의 소금과 빛의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게 하소서.

 

국군의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군인들을 통해 대한민국을 강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나라를 위해 젊음을 바치는 군인들에게 건강과 평안을 주소서. 수많은 정치인들과 위정자들이 한 마음으로 나라를 사랑하고 지키게 하소서. 진심으로 모든 이들이 하나님 안에서 거룩한 나라,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게 하소서.

 

이번 주부터 가을 전도가 시작됩니다. 목장 구역 모임 본격화됩니다. 힘들었던 3년 동안을 지나오면서 평범한 하루하루 가 얼마나 소중한가를 배웠습니다. 사랑의 주님, 우리가 마땅해해야 할 주의 일들을 최선을 다해 감당하게 하소서. 주님을 더욱 사랑하게 하소서.

 

주의 말씀을 듣겠습니다. 아둔하고 연약한 우리의 귀를 열어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채워 주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