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낮 대표 기도문 10월 둘째주

테필라 2023. 10. 1.
반응형

자연 만물을 운행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찬양합니다. 폭염과 폭우로 인해 힘든 여름을 보냈지만 가을은 오고야 말았습니다. 시간이 정지한 듯 고통을 쉬어 물러가지 않을 듯하지만 때가 되면 풍성한 가을이 오듯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워지는 시간이 올 것입니다. 10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을 함께 나눕니다. 기도 가운데 치유와 회복의 은혜가 넘치기를 소망합니다.

 

주일 대표기도문

  • 2023년 10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
  • 주일오후 찬양예배 대표기도문

 

들녘을 보면 오곡백과가 무르익어가는 10월 둘째 주일입니다. 아름다운 계절을 허락하시고, 하나님의 능력을 보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추수의 계절, 열매 맺는 계절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는 은혜 주심 감사합니다. 모든 것을 변화시키면서 영원토록 동일하신 하나님의 섭리와 능력을 찬양합니다.

 

거룩한 주일 주님께 나와 예배합니다. 성령이여 오셔서 우리의 심령에 단비를 내리시사 부드러운 마음을 주시고, 주님 안에서 참 평안과 기쁨을 누리게 하소서. 심령의 지경을 넓히사 너그럽고 부드러운 마음을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소서.

 

지난 한 주 동안 저희들을 지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분주하고 바쁜 일정 속에서 살아가며 하나님의 은혜를 망각하며 살 때가 많았습니다. 주님을 사랑한다 말하면서도 행위가 따르지 못했던 시간들을 회개합니다. 주의 긍휼의 팔로 안아 주시고, 은혜의 손으로 치유하여 주옵소서.

 

2023년도 두달 반 정도가 남았습니다. 아직도 새해가 끝나지 않은 것 같은데 시간이 이렇게 흘렀습니다. 인생은 한낱 아침 안개와 같다는 야고보 사도의 경고를 기억하게 하옵소서.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이라 하셨사오니 우리가 헛된 것에 주목하지 않고 영원한 하나님을 갈구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갈망하게 하소서.

 

교회 안에 다양한 지체를 세우시고, 그들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몸을 이루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각양 받은 은사대로 하나님께 충성하고 봉사할 때 그들의 인생 속에 큰 은혜를 더하여 주소서.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고 디딤돌이 되어 아름다운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 가게 하소서. 연약한 지체가 더욱 소중한 것처럼, 교회의 구석구석 소외받는 이들이 없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워지게 하옵소서.

 

생명이 되시는 하나님, 다음세대가 주님 안에서 참된 믿음으로 자라나기를 기도합니다.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다니엘처럼 굳센 믿음의 용사들이 되게 하소서. 요셉처럼 환경에 굴하지 않고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섭리를 믿고 성실히 살아가게 하소서. 총명과 지혜를 더하사 세상 속에서 빛을 발하게 하시고 선한 영향력을 미치게 하소서.

 

말씀 전하기 위하여 단 위에 서신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담대하게 말씀을 강론하실 때 성령의 능력으로 채워 주소서. 듣는 성도들은 한 마음으로 힘을 얻어 위로받고 치유받게 하소서. 가난한 자들을 복을 받고, 힘든 자들은 힘을 없고, 절망한 자들은 소망을 얻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