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기도문 2024년 6월 다섯째주

테필라 2024. 6. 22.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 2024년 6월 30일 주일 
  • 6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문

 

마음이 상한 자들을 치유하시고, 꺼져가는 촛불을 끄지 아니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오늘 이곳에 임재하여 주시사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드러내시옵소서. 만백성이 주께 경배할 때 하늘에서 들으시고 응답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거룩한 곳에 함께 모여 주의 이름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기쁨으로 찬양하며 높이게 하소서. 믿음으로 드리는 교회,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예배의 시가이 되게 하소서. 모든 성도들이 주님을 만남으로 큰 기쁨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자비의 하나님, 저희를 주님을 찬양하며 높이는 자리에 불러 주심을 감사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하나님께서 영광 돌리게 하시고, 오늘도 아벨처럼 믿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긍휼의 주님, 6월의 마지막 주일입니다. 이제 오늘이 지나면 7월이 시작됩니다. 벌써 2024년도 절반이 지나갔습니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 데 우리는 우리 자신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지 못할 때가 많았습니다. 

 

감사해야 할 때 원망하고, 믿음으로 순종해야 할 때 불안해했던 저희들을 발견합니다. 이제 다시 우리가 정결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진실하게 다가가기를 원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을 기뻐하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우리 교회가 시간이 갈수록 부흥하고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시대가 암울해가고 있습니다. 이럴 때 모든 우리 교회가 세상의 빛이 되게 하시고, 죽어가는 자들에게 생명의 복음을 온전히 증거 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훌로 살아가는 외로운 자들에게 기쁨을 전하고, 나눔을 실천하여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든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 안에서 참 소망을 갖게 하옵소서. 

 

장마가 계속되고 물난리 소식이 있습니다. 피해를 당한 수재민들에게 은혜를 내려 주시고, 온 교회가 한 마음으로 그들을 돌보고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이 주옵소서. 주의 크신 사랑이 모든 심령 가운데 충만하게 하옵소서. 에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4년 6월 대표기도문은 아래에서 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일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대표기도문, 수요 대표기도문, 기타 기도문을 한 곳에 정리했습니다. 은혜로운 기도문을 준비해서 성도들에게는 은혜요, 하나님께는 영광 돌리는 기도자가 되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