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 기도문
지금까지 작성된 7월의 대표 기도문을 모아 정리했습니다.
7월 대표 기도 제목
7월은 주일학교를 위해 집중적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교회는 7월 초-중순에 성경학교를 개최하고, 후반에 중고등부 수련회나 청년회 수련회를 개최합니다. 청년회 수련회가 8월로 넘어가는 교회도 있지만 7월 기도문에 포함해야 합니다.
새벽마다 주일학교 여름행사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가능한 모든 성도가 기도표를 만들어 기도하길 바랍니다. 설교 때에도 목회자들은 광고를 통해서도 기도를 요청하고 부탁해야 합니다. 죽은 자도 살렸던 주님도, 바울도 기도 요청을 했습니다. 기도 요청은 약하기 때문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은 기도를 통해 일하십니다.
장마 시작됩니다. 날씨를 위해서도 기도하십시오. 장마와 폭우로 인해 피해가 일어나는 곳이 없도록 기도합시다. 교회가 한 마음 되도록 기도하십시오.
주일학교를 위해 기도할 때
1. 교역자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기도와 믿음과 체력을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여름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교역자들이 쏟아 붓는 에너지는 일반 교이들은 잘 알지 못합니다. 체력이 바닥나지 않도록 기도하십시오. 또한 교회의 지원이 약해 마음이 힘들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음을 붙잡아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그래야 상한 마음으로 말씀을 전하지 않습니다. 정말 중요한 문제입니다.
2. 교사들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봉사하며 수고합니다. 그들의 수고가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마음 상하지 않도록, 합력하여 선을 이루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원래 구경뿐은 말이 많지만 선수는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잘못하기도 하고 부족하기도 합니다. 이럴 때 응원해 줘야지 비판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기도로 물질로 도우며 응원하시기를 바랍니다.
3. 재정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적지 않은 교회가 여름 행사에 대부분 재정을 쏟아붓습니다. 부정적인 이야기와 소리도 들리지만 중요한 시기이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물질적으로 풍요롭도록 하나님께서 채워달라고 기도하십시오.
4. 날씨와 안전사고 일어나지 않도록 기도하십시오.
정말 중요합니다. 날씨에 따라 아이들이 행사에 참석하는 숫자가 다릅니다. 또한 안전사고는 강조 또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붙들어주셔서 아무 사고 없이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 7월 넷째 주 대표 기도문
영적 성숙과 주일학교를 위한 기도
찬양
항상 큰일을 행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루하루 살아감이 주의 은혜임을 고백할 수밖에 없는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돌보심으로 인해 오늘 밤도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앞에 나온 주의 백성들을 넓으신 품으로 안아 주시고 사랑과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회개
주일 예배를 드린 지가 벌써 삼일 째가 되었습니다. 날마다 주님 앞에 거룩하고 순결한 주일처럼 지내고 싶지만 세상 속에서 갈아가야 합니다. 받은 은혜대로 살지 못하고 못하고 세상을 탐하고 육신의 욕망을 따라 살아갔음을 고백합니다. 긍휼의 하나님, 연약한 저희들을 붙잡아 주셔서 주의 말씀으로 하루하루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시옵소서.
간구
-말씀으로 새 힘 얻게 하소서
장마가 물러가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시간입니다. 우리의 입술에서 짜증이 아닌 감사가 나오게 하옵소서. 불평과 원망이 아닌 찬양이 나오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 행할 수 없습니다. 주님의 도우심을 기대하며 오늘도 주님 앞에 나왔사오니 오늘 밤 주의 말씀으로 새 힘 받고 돌아갈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여름 행사를 위해 기도합니다.
여름 행사 준비로 바쁜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 주일학교를 기억하여 주옵소서. 날마다 모여 기도하며, 계획하며 연습하고 있습니다. 수고하며 애쓰는 교사들과 교역자들에게 건강과 마음의 평안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러나 무엇보다 여름의 행사가 우리의 행사가 아니라 하나님의 나라의 일임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한 철의 행사가 아니라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는 기초석인 것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사람의 아무리 노력하여도 하나님께서 받지 않으시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우리의 연습 속에 성령을 부어 주시옵소서. 우리의 기도 속에 하나님의 아는 마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디자인하시고 기뻐하는 여름 행사가 되기를 원합니다.
-온 성도가 한마음으로 기도하게 하소서
여름 행사가 각 부서의 행사가 아니라 온 성도가 한마음을 동참해야 함을 압니다. 00교회에 속한 모든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주일학교를 위해 기도하게 하옵소서. 그리하면 다음 세대가 희망과 소망으로 넘치게 하시고, 그들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증언하실 목사님께 하늘의 지혜로 충만케 하옵소서. 듣는 저희들도 아멘으로 화답하여 은혜 가득한 밤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놀라우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언제나 택하신 백성들을 사랑하시고, 인도하여 주시는 하나님, 오늘도 주의 존전에 나올 수 있도록 은혜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하루도 살 수 없는 저희들입니다. 오늘도 주의 말씀을 듣고자 나왔사오니 긍휼과 사랑으로 덧입혀 주시옵소서.
삼일 동안 저희들을 지켜주시고, 다시 주의 말씀 앞에 나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그 사람과 능력이 우리에게 언제나 넘치게 하시고, 오늘도 예배 가운데 성령의 충만함을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부정한 입술을 거룩한 숯으로 정결케 하시고, 온전하지 못한 마음과 생각들은 우슬초로 정결하게 하시옵소서. 오늘도 예배 가운데 크신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이 우리 가운데 넘칠 수 있도록 강권적으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한 주 동안 폭우와 태풍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당했습니다. 자비하신 하나님, 주의 사랑과 긍휼로 그들을 돌아보아 주시옵소서. 사람의 힘으로 막을 수 없고, 오직 하나님께서 만 모든 것을 주장하시는 줄 믿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태풍으로 인해 고통당하는 사람들이 속히 일어날 수 있도록 그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2022년 7월 대표 기도문 모음
2022년 상황에 맞춘 7월 대표 기도문입니다.
'주일대표기도문 > 주일낮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 대표기도문 모음 (0) | 2019.10.29 |
---|---|
8월 대표기도문 (0) | 2019.08.04 |
5월 대표 기도문 (0) | 2019.05.02 |
5월 대표 기도문 (0) | 2019.04.26 |
4월 대표 기도문 모음 (0) | 2019.04.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