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1월 넷째 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테필라 2023. 1. 18.
반응형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 2023년 1월 25일 

참 좋으신 하나님 지난 주간을 주의 은혜로 보내고 다시 주님 앞에 나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설 명절을 주의 은혜로 잘 보내고 이렇게 수요 예배를 맞아 하나님께 나왔습니다. 지난 주간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한 것들이 있다면 모두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의 자비로 저희를 다시 세워 주옵소서.

 

사랑의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세상의 헛된 것들에 마음을 빼앗기지 않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는 일들을 행할 수 있는 저희의 삶을 붙들어 주옵소서. 항상 하나님을 의지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시작이요 전부임을 알게 하소서.

 

분주한 일상을 내려놓고 이렇게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어 너무가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함이 우리의 기쁨입니다. 우리의 참 소망은 영원토록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는 것입니다. 이 땅에서 열심히 연습하여 영원한 천국에 이를 때 영원토록 하나님 아버지를 높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장막을 약하지고 허물어지나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열정과 사랑을 더욱 깊이 올라갑니다. 주여 저희들에게 큰 능력을 더하사 온전히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옵소서.

 

우리가 힘써 하나님의 일을 하게 하옵소서. 2월의 마지막 주간을 보내면서 곧 봄이 가까워 옴을 느낍니다. 추었던 겨울을 지나 봄이 다가오듯 우리의 믿음과 신앙도 냉혹하고 차가운 옷을 벗고 친절과 사랑의 옷을 입게 하옵소서. 시절을 쫓아 열매를 맺으며 하나님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바라봅니다. 오늘도 주의 은혜를 사모하여 나온 성도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