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예배기도문] 3월 2주 주님을 선택하게 하옵소서

테필라 2019. 2. 17.
반응형

[수요예배기도문] 3월 2주 주님을 선택하게 하옵소서

 

 

감사와 찬양

찬양 받기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는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 크신 하나님. 오늘도 주님께 나와 고개 숙여 예배할 수 있다니요. 이 은혜가 얼마나 크고 소중한지요. 오늘도 주님을 찬양하며, 기도할 수 있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세상의 많은 사람들 가운데 저희들을 선택하여 주시고, 주의 자녀 삼아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회개

그러나 저희들의 삶이 날마다 경건하지 못하고, 주의 자녀답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안에 남겨진 죄의 흔적들이 지워지지 않습니다. 세상을 미워한다고 하면서도 세상의 것들을 기억하며 탐하고 있는 저희들을 발견합니다. 이 시간 성령의 불로 모든 세상에 대한 욕망을 태워버리고 온전히 주님만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주의 보혈이 우리를 깨끗게 하심을 믿습니다.

 

간구

모든 부서가 주의 은혜 가운데 새롭게 시작할 수 있게 하여주심을 감사드립니다. 3월부터 시작되는 많은 행사들로 인해 우리의 마음이 분주하지 않도록 은혜 주옵소서. 특히 3월부터 000전도대가 000전도를 시작합니다. 전도대원들에게 새 힘을 주시고, 담대함도 주옵소서. 그들이 날마다 주님을 의지함으로 성령의 능력으로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3월은 더욱 경건하고자 애쓰는 달입니다. 세상 속에서 온전히 주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세상의 유혹 속에서도 당당히 주님을 선택하게 하옵소서. 교회 안에서의 경건이 아니라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으로 살아가게 하시고, 거룩과 순결을 지킴으로 주의 백성됨을 선포하게 하옵소서.

 

고난속에서도 인내함으로 역경을 잘 이겨내게 하시고, 하나님과 동행함으로 고난의 시간을 잘 극복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늘 우리와 함께 하심을 믿고 신뢰하게 하소서. 오늘도 우리의 손을 붙들어 주시고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말씀을 듣습니다. 강단에 서신 목사님께 하늘의 지혜와 성령의 능력을 더하셔서 능력 있는 말씀이 선포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