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9월 첫째주

테필라 2024. 8. 23.
반응형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2024년 9월 1일 주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은혜롭고 자비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새벽부터 저희를 붙드시고,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사 온 백성들이 함께 모여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보다 우리를 더 잘 아시는 하나님, 항상 사랑하시고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심 감사합니다. 주일 오후 찬양 예배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오직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주님, 우리가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만을 사랑하고 높이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온전히 바라고, 감사함으로 찬양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입술의 찬양이 영혼의 울림이 있는 진정한 고백이 되기를 원합니다. 늘  주님을 찬양하면서 감사함으로 살아가는 복된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저희가 2024년을 시작한지도 벌써 8개월이 지나고 9월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헤아리기 힘듭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를 지혜롭게 하사, 하나님의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알고 늘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각처에서 주님의 이름을 부리고, 무슨 일을 하든 하나님을 위하여 살아가는 주의 백성이 하나님의 일하심과 능력을 깨달아 늘 하나님을 의지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학생들이 개학을 하고, 목장도 시작되었습니다. 분주하게 가을을 보내야 쉼의 겨울을 맞이할 것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들을 헛되이 보내지 않게 하시고, 감사함으로 최선을 다하여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의 믿음이 날로 성장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 가운데 승리하는 삶이 되기를 원하니다. 우리 교회에 속한 모든 성도들이 주님으로 인해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주님은 예배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복을 주시고, 특송하는 3 목장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감사 찬양

 

 

[가사]

오늘 숨을 쉬는 것 감사

나를 구원하신 것 감사

내 뜻대로 안돼도 주가 인도하신 것

모든 것 감사

내게 주신 모든 것 감사

때론 가져가심도 감사

내게 고난주셔서 주뜻 알게 하신 것

모든 것 감사

주님 감사해요

주님 감사해요

내가 여기까지 온 것도 은혜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