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둘째 주

테필라 2023. 1. 21.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023년 2월 12일 주일 /  주현절 후 여섯 번째 주일

 

인자와 자비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허물 많은 저희를 사랑하사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 주시고, 영원한 생명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모시고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저희가 도무지 살아갈 수 없는 죄인들입니다. 주여, 저희들을 붙드시사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며 높이게 하옵소서. 

 

긍휼의 주님, 저희들이 하나님 앞에서 바르지 못했던 지난 한 주간의 삶을 회개합니다.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만을 온전히 찬양하며 높이기를 원합니다. 저희의 허물과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머리를 둘 수 없는 죄인들이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오니 받아 주소서.

 

자비의 하나님, 저희들을 사랑하사 몸된 교회를 위하여 헌신하고 봉사할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시니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아직도 육신을 입고 있는 지라 허물도 많고 부족하지만 부족한 저희들의 헌신을 기쁘게 받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성령을 충만히 허락하사 우리가 죄가 아닌 기쁨으로 살아가게 하시고, 허망이 아닌 소망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세상을 향해 나아가려는 저희들을 삶을 붙들어 주옵소서.

 

봄이 서서히 가까워 오고 있습니다. 아직 날시가 차기는 하지만 봄기운이 조금씩 느껴지고 있습니다. 겨울이 물러가고 봄이 올 때 우리의 걱정과 근심도 모두 물러가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향하신 사랑을 알고 그 뜻대로 살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부서가 점점 살아나고 있습니다. 힘들었던 시간을 보내고 함께 모여 힘차게 기도하고 찬양할 수 있음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제는 힘을 내어 더 열심히 모이고 찬양하고 예배하게 하소서. 믿음의 길을 따라 전진하게 하소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높이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우리를 붙드시고 사랑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자비의 하나님께서 크신 은혜로 저희들에게 부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