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0월 2주

테필라 2020. 10. 10.
반응형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0월 2주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주님의 아름다우시고 능력의 손으로 만물을 창조하시며, 통치하시며, 섭리하심을 찬양 드립니다. 섬세한 손길로 저희들을 만지시고 회복시켜주셔서 주님의 보좌 앞에 나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주간 주님을 더 깊이 사랑하지 못함을 회개합니다. 분주한 삶 속에서 세상에 몰두하고, 걱정과 근심 속에서 지내왔습니다. 모든 문제의 해결자가 오직 하나님임을 알면서도 믿음을 따라 행하지 않고 경험가 이성을 따라 살아왔습니다. 이 시간 다시 우리의 마음을 주의 제단 앞에 올려 드리오니 주의 불로 태우셔서 흠 없는 제물로 드려지게 하옵소서.


간구1) 질병을 치유하여 주옵소서.


자비하신 하나님, 이 시간 환우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모든 질병을 치유하시고 회복하시는 하나님을 믿습니다. 능력의 하나님은 온 우주를 운행하지만 우리 인간의 세포하나까지 간섭하시며 치료하시는 분인 줄 믿습니다. 이 시간 질병으로 인해 고통 받은 주의 백성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육신의 연약함으로 마음이 무너지고, 정신적으로 힘들어 할 때 주님의 치유의 손으로 만지사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간구2) 일상 속에서 하나님을 체험하게 하소서.


일상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선물입니다. 우리의 힘을 단 일초도 늘릴 수 없고, 단 하루도 평안할 수 없습니다. 평범한 하루는 하나님께서 저희를 붙드심으로 주어지는 기적임을 믿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일상을 헛되어 보내지 않게 하소서. 날마다 주의 음성에 귀 기일이게 하시고, 일상 속에 스민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간구3) 선교사들을 위한 기도


교회에서 지원하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많은 선교사님들이 어려움에 처했습니다. 헌신자들은 집으로 돌아가고, 함께 하던 교회는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자비로운 하나님, 선교사들에게 힘을 주시고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며 위기를 잘 넘어갈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시옵소서. 특별히 선교사님의 가정을 붙드사 함께 동역하는 사모님들과 자녀들에게 충만한 은혜를 더하사 날마다 주님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간구4) 고3 수험생을 위한 기도

특별히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붙들어 주시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제대로 학교를 다니지 못하고, 여러가지 불안한 환경에서 수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사 그들이 낙심하지 않고 끝까지 학업에 전념하기를 원합니다. 함께 수고하며 기도하는 부모들에게도 힘을 주사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간구5) 말씀을 전하는 이를 위한 기도


말씀 선포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바울의 주의 영에 붙들린 것처럼 성령께서 목사님을 사로잡아 하나님의 말씀을 힘 있게 증거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